하비메이커

hobbymaker.egloos.com


포토로그


최근 지름품! 지름품 소개~!

언제나 찾아오는 '최근 지름품 시간' 입니다~!

..........뭐, 최근에는 작업도 안하고, 게임도 안하고 있다보니, 특별히 포스팅할 거리도 없고, 그나마 이것저것 구입하는건 있어서, 그녀석들 사진이나 남겨볼까해서 작성하는 포스팅입니다......^^;

그나마 이번에는 전반적으로 가격이 좀 상승했습니다!

고토부키야 - 프레임암즈걸 바제랄드 한정판

통칭 '빨간 토끼' 입니다.

개인적으로 '바제랄드'는 제 취향에서 살짝 빗겨나가는 아이라, 일반판의 구입을 망설이고 있었는데, 한정판 이라는 녀석을 다른곳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곳이 있어서 구입했습니다.
(.......구입하고 1주일후에 다른 곳에서 더 싸게 할인한건......ㅠ.ㅠ)

한정판이다보니 일반판보다는 좀 비싼편이지만, 그만큼 추가된 파츠가 많아서 '개조'를 생각하고 있다는 전제하에서는 가성비가 나쁘지 않은듯 합니다.

다만, 당장 만들게 아닌지라, 박스 보존이라는 부분도 있어서, 아직 뽁뽁이도 개봉을 안했습니다.

고토부키야 - 프레임암즈걸 흐레스베르그 한정판

고토샵한정이긴 하지만, 국내에서 쉽게 구할수 있는 한정판입니다.

일반판에 비해 무색 클리어 파츠가 한세트 더 들어 있어서, 원하는 색의 클리어 파츠를 사용할수 있다는 장점(도색을 할 경우....^^;)이 있긴한데, 가격 상승폭을 생각하면 조금 애매하긴 합니다.

특별한 작업 계획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면, 그냥 일반판을 구입해도 무난한듯하네요.

특히, 이후 '아틸 버전'의 발매가 예정되어 있어서, 그쪽을 노려보는것도 괜찮을듯 합니다.

반다이(?) - 미니프라 닌자킹

꽤 오래간만에 정식수입된 '미니프라' 입니다.

회사근처의 '홈플러스'에 놀러갔다가 우연히 발견하고 구입한 녀석인데, 가격은 살짝 비싸다는 느낌이 드는 정도네요.
(개당 5,900원)

국내 온/오프라인 샵에서 판매하는 '미니프라'의 경우 엔가 배율이 좀 높은 편인데, 이 제품은 정식발매를 해도 별 차이가 없더군요.

한세트 정도 더 구입을 할까 하다가, 가격/취향 등의 이유로 한세트만 구입했습니다.

고토부키야 - 코스모스 Ver.4 [엑스트라 코팅 에디션]

꽤 예전부터 노리고 있던 제품 입니다.

개인적으로 개조/도색을 전제로 제품을 구입하다보니, '코팅 버전'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이번에는 어쩔수 없었습니다....ㅠ.ㅠ

이 제품의 경우 '코팅'이라고 할만한게 별로 없어서 그런지, 일반판과 가격차이가 별로 크기 않았고, 그보다 더욱더 문제인 부분이 '일반판'의 재판을 몇년째 하지 않고 있습니다.

코팅판은 이전에도 몇번 재판을 했는데, 일반판을 노리고 패스하기를 몇년째, 결국은 포기하고 코팅판을 구입해버렸습니다.

뭐, 최근에는 작업다운 작업을 거의 안하고 있으니, 적당히 조립해서 전시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것 같네요.....^^;

---------------------------------------------------------------------------------------

평소에 비해 살짝......이라기 보다는 좀 과하게 가격대가 상승한 지름품 소개였습니다......^^;

저번달 '야근비'와 '연말 정산'의 결과물 이라고 보시면 될듯 싶네요.

수입이 늘어 이런저런 것들을 구입하는건 즐겁긴한데, 정작 그것들을 가지고 놀 시간이 없습니다.....ㅠ.ㅠ

게다가 정작 시간이 생겨도 몸이 피곤해서 이리저리 뒹굴기만 하네요.

그나마 회사쪽에서는 바쁜일이 어느정도 지나갔으니, 우선은 몸을 좀 추스리면서, 작업을 할수 있도록 노력해 봐야겠습니다.


덧글

  • 포스21 2017/03/22 10:44 # 답글

    빨간 바제랄드는 여기저기 보이더군요. 한정판 답지 않게... 듣자니 책에 부록 형태로 포함된 거라 일본 원서 수입하는 곳에서 비교적 ? 싸게 구입 가능했다던데...

    코스모스4는 저도 갖고 싶은 물건인데... 생각보다 꽤 비싸더군요.
  • 하비메이커 2017/03/22 19:16 #

    프레임암즈걸 시리즈 자체가 '고우라이 10식'때부터 국내 물량이 많아진듯 하더군요.

    이번 빨간 바제랄드는 책부록이다보니, 책을 취급하는 곳에서도 여기저기 손을대다보니, 생각보다 물량이 많이 풀린듯 합니다.
    정가가 아마 9,800엔인듯하고, 대략 엔가10배 정도가 좀 저렴하게 판매하는곳이고, 가끔 할인행사등으로 인해 엔가9배 근처에서 판매하는 경우가 있더군요.

    코스모스4는 일반적인 고토부키야 제품군의 가격이라고 생각하시고, 그냥 구입하시는 게....^^;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