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메이커

hobbymaker.egloos.com


포토로그


[PC] 'DOA5 LR' 을 구입했습니다. 게임

저번주 금요일인가 '루리웹 - 핫딜 게시판'에 'PC용 DOA5 LR' 할인에 대한 내용이 올라왔습니다.

PS4용에 비해 이것저것 문제가 많은 작품이긴 하지만, 언젠가 스팀에서 할인을 많이 때리면 구입해볼 생각이었던것도있고, 오래간만에 'PC게임 패키지(?)'를 구입해보고 싶다는 생각도 있어서, 바로 주문을 해버렸습니다.
(아참! 가격은 배송비 포함해서 2만원 조금 안되는 가격이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도착!

간단히 내용물을 보면...

가운데 있는 카드가, 스팀코드가 적혀있는 본체(?)......^^;

가장위 왼쪽에 있는게, 초회한정인지 뭔지하는 코스튬 데이터 스팀코드가 적혀있는 종이 쪼가리.....
(......이것저것 코스튬이 있어서 조금 기대했는데, '호노카' 코스튬은 없더군요.....ㅠ.ㅠ)

가장 아래쪽에 있는게, 역시나 초회한정인지 예약한정인지 뭔지하는 특전인 '카스미 타올'........이라는데.....
귀찮아서 그냥 봉인.....^^;

당시 루리웹 게시글의 덧글을보니 초회한정인지 예약한정인지를 그대로 파는거라고 하더군요.

PS4용과 비교해서 꽤 이것저거서 문제가 많다는 얘기가 많았는데, 역시나 재고가 꽤 많이 남았었나봅니다.

우선 제품을 받았으니, 바로 스팀에 등록하고 스타트!

PS4용 무료판에서는 쓸수없었던 호노카를 골라서 트레이닝모드에서 우선 적당히 돌려봤습니다.

키보드는 키조작이 좀 힘든듯해서, 엑박360 패드를 연결해서 적당히 연습.....

원래 격투게임은 별로 즐기는 장르가 아니라, 제대로된 커맨드등도 모르기 때문에, 적당히 버튼을 연타하면서 돌려보고, 우선은 종료했습니다.

다행히 제 컴에서 1920*1080 으로도 특별히 문제 없이 돌아가는듯하니, 주 캐릭으로 사용할 예정인 '호노카'의 기술표나 찾아서 조금씩 연습해 봐야겠습니다.

가능하면 코스튬도 몇개정도는 구해보고 싶기는 하지만, PC판에서는 '전캐릭 세트'로만 팔기 때문에, 따로 구입할 일은 없을것 같네요.
('모드'라는 금단의 방법도 있긴 하지만, '모드질' 해보겠다고 구입한 '스카이림'의 총 플레이 시간이 1시간 미만인걸 생각하면, 아마도.............ㅠ.ㅠ)


덧글

댓글 입력 영역